공지사항

동아뮤지컬콩쿠르 성원 감사드립니다

제1회 동아뮤지컬콩쿠르가 8월 29일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뮤지컬계의 신인 발굴과 육성을 위해 올해 처음 창설된 대회에 참가해주신 중고교생, 대학 일반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전문성, 공정성, 신뢰성을 갖고 심사에 임해 대회의 권위를 한층 높여주신 심사위원님들께도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대회 장소를 후원해주신 중앙대학교의 덕분에 대회가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다고 자부합니다.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에서 금은동 수상자가 탄생했고 본선에 진출한 전원에게는 장려상이 주어졌습니다.

또한 일반부 금상 수상자인 임효원씨는 8월 31일 대회 후원사인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김현욱의 굿모닝>에도 출연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또 상위 입상자분들도 뮤지컬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입니다. 지금은 작은 출발이지만 훗날 큰 무대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콩쿠르 사무국은 최고의 대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올해 처음 주최한 행사인 관계로 부족한 점도 많았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혹시 불편한 점 있었다면 넓은 이해 부탁드리고 내년에는 더욱 철저한 준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콩쿠르로 키우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본 콩쿠르에 더 많은 관심과 주변에 적극적인 홍보도 부탁드립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꿈나무들이 도전하여 뮤지컬 스타의 꿈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9월 1일

동아일보 문화사업본부 일동